'용인시청역 어반시티', 2단지 임차인 모집 돌입…1단지 완판 열기 이어간다

by bunyanginfor posted Sep 28, 20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주소 http://www.kbsm.net/news/view.php?idx=443390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들어서는 민간임대아파트 '용인시청역 어반시티'가 2단지 임차인 모집을 시작했다. 이 단지는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는 민간임대아파트로, 세입자들의 보증금과 가입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용인시청역 어반시티'는 총 754세대로 구성된 신규 민간임대 프로젝트로, 지상 최고 29층의 6개 동에 59㎡ 340세대, 84㎡ 414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평형대를 갖춘 프리미엄 단지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설계돼 일조량이 풍부하고, 생활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구조를 자랑한다. 앞선 1단지 모집에서는 지난 8일 홍보관 그랜드 오픈 후 7일 만에 300세대가 모두 완판되는 성과를 이루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 단지는 프리미엄 아파트로서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반려동물 놀이터인 펫라운지, 프리미엄 캠핑장, 피트니스 센터, 스터디룸, 북카페 홀, 스크린골프장, 주민공동시설 웰컴 라운지, 프리미엄 공유 오피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돼 있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인다.

'용인시청역 어반시티'는 미니 신도시급의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인근에 용인시청과 용인대역 역삼지구의 다양한 인프라를 품고 있어 입주민들에게 풍부한 생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반경 2.5km 내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각각 3개, 2개, 1개씩 위치해 자녀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며 통학용 셔틀버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교통 면에서도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서울 강남, 수원, 판교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며, 세종~포천고속도로와 경강선 연장, GTX-F(기흥역) 등의 교통망 확장 계획이 예정돼 있다. 또한 GTX-A 노선이 인근 용인역을 지날 계획이어서 향후 교통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더불어 첨단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와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일반산업단지 등 L자형 반도체 벨트의 미래 가치를 선점할 수 있는 수혜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용인시청역 어반시티'는 주택도시보증공사의 보증을 통해 임대보증금을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으며, 10년 후 분양 우선권을 부여받아 임대보증금 100% 반환이 보장된다. 또한, 자유로운 전매와 전대가 가능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전국적으로 분양시장이 다소 침체된 가운데서도 압도적인 경쟁률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2단지 임차인 모집에서도 높은 관심이 예상되며 '용인시청역 어반시티'는 지속적인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을 전망"이라고 말했다.